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중국요리 호프집 간판 디자인

느낌 광고 디자인

by 느낌! 2023. 3. 15. 10:52

본문

편집 디자인(광고디자인).
 
북경중화반점
- 가상의 중국요리 전문점 간판 디자인 도안이다. 다소 부족한 면이 있으나 첫 시도에 무게를 두었다. 글씨체는 "궁서체"를 선택해서 사용했고 이 궁서체를 변형시켜 만들어 글씨를 다시 써내었다. 작품을 제작하면서 가장 주안점을 둔 것은 중국이라는 나라를 생각나게 하는 것이었다. 그래서 중국을 대표하는 국기인 오성기(五星旗)를 모티브로 삼았다. 그래서 별 다섯개를 중심으로 나타냈고 중국 국기의 대표적인 바탕색인 빨간색과 노란색을 사용했다.
 
맥주와 땅콩 그리고 오징어
- 가상의 맥주와 술 안주를 판매하는 호프집(HOF) 간판 디자인 도안이다. 글씨체는 "HY나무B"를 선택해서 사용했고 글씨체에 밀리터리 색채를 덮었다. 영문 글씨체를 함께 넣어서 외국인도 알아볼 수 있는 방안도 제시했다. 군대를 갔다온 사람들의 향수를 느끼게 하고자 애쓴 측면도 있다.

관련글 더보기